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기념일엔 딸기 가득한 딸기케이크지!! (겐츠베이커리)

안녕하세요 소한입니당 ㅎㅎ
딸기 영롱한 것 좀 보세요!!!!!ㅠㅠㅠㅠ
짝꿍이랑 케이크가 먹고파서 백화점을 돌아다니던 중!
요 아이가 눈에 띄어서 겟챠해왔답니당 ㅎㅎ
실제로는 더 맛있는 색감이에요 !

보이시남요..?!?

딸기 사이사이 블루베리까지 완벽 !
크림은 치즈+커스타드였어요!
(정확하지는 않음)
안 익은 딸기 하나 없이 다 넘넘 맛났답니다 ㅎㅎ
짝꿍이랑 넘넘 맛있다고 박수치며 먹었어요 ㅋㅋㅎ

이렇게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줍니다!!

나름 귀여운 거 같기도 해요 ㅎㅎ
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았고 맛은 최고였습니다!
사실 케이크보단 타르트에 더 가까워요 !!

이건 짝꿍이 기념일 선물이라고 준 어묵!!
제가 어묵덕후걸랑요 ㅎㅎㅎ~~
진짜 하나같이 다 맛났어요!
특히 저 깻잎 감싸져있는 거 짱맛임 ㅎ


이건 시장에서 사먹은 호떡!!
호떡이 눈에 들어와서 엇! 했더니 짝꿍이
먹을래~? 해서 바로 겟챠 ㅎㅎㅎ
속으로 환호성 질렀어요 ㅎㅎㅎㅎ키키
곰마워~


요거는 같이 먹은 된찌!!
생각보다 너무 맛나서 놀래버림 ㅎㅎ
다 맛있다고만 하는 거 같은데...
저는 원래 입맛이 좀 까다롭답니다...ㅎ
진짜 맛있어서 다 맛있다고 하는 것임!!


이날은 하늘도 그림 같은 날이었어요
모든 게 좋은 날💙
일기처럼 쓰고 보니 또...
더 추억 돋네요..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