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디저트 이야기 (review)

버들골 약과 리뷰!! (약과대첩 6탄)

위 사진은 아이디어스 리뷰를 참조했습니다.

안녕하세요
소한입니당~~~

오늘은 버들골 수제 약과로 돌아왔습니다!!

끝나지 않는 약과대장정! ㅎㅎ

짝꿍이 나눔해 준 버들골약과 🥠

사실 이번 약과는 제가 사먹은 게 아니구
짝꿍이 나눔해줬어요 헿

제가 약과처돌이라...⭐️

원래 버들골 약과는
페스츄리약과로 유명해요

사진만 봐도 바삭바삭해 보이지 않나요!!
거기다 윤기나는 저 표면!!
ㅠㅠㅠ

츄릅 또 먹고 싶네요 ㅎㅎ

위 사진은 아이디어스 리뷰를 참조했습니다.



저 단면 좀 보세요 ㅎㅎ
으악 파삭함이 여기까지 느껴집니다!

가격은 배송비 포함 11000원입니다!

<약과 총평>
바삭함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 (max)
꾸덕함 (제로)
달콤함 ⭐️ ⭐️ ⭐️⭐️
즙청된 정도 ⭐️ ⭐️ ⭐️
가성비 ⭐️⭐️⭐️⭐️

약과라기보단, 조선시대에 과자가 있다면 이렇게 만들지 않았을까?

약과는 아니지만 맛.있.다.
바삭하지반 겹겹이 즙청이 잘 되어있다.
한입 베어물면 약간 쮹. 나온다!

바삭한 걸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합니당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