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영도 카페 뷰맛집 오구커피❤️🥰

안녕하세요 소한입니다~~
오늘은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구 합니당

영도 카페 커피 맛집 !!
바로바로 오구커피입니다 ㅎㅎ

명당자리(?)는 다 차서
측가에 조금 불편한 자리에 잡았답니다
그 자리에서 보이는 카페뷰예욤ㅎㅎ


명당뷰는 이렇답니다 ㅎㅎ+ 편안한 소파 !
노을맛집💛

음료가 아주 맛나 보이지 않나용 ㅎ
비엔나커피는 짝꿍 거, 예쁜 요거트는 제 거예욤
비엔나커피는 맛있었어요
원래 음료를 다 마시는 편이 아닌 짝꿍도 다 마셨더라구요
제 입맛에도 짝꿍입맛에도 잘 맞았어요
추천💞
그치만 요거트는...음... 모양새만 좋은 느낌 하핳

영도 오구커피
⭐️⭐️⭐️⭐️
장점 : 4층+옥상=넓다
편안한 소파가 있다
뷰맛집
단점:모든 좌석이 편하지는 않다

안녕~~~~~~다음에 만나요 쿄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