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맛집 이야기 (review)

[부산 맛집] 초읍 원조 원가네 닭칼국수 !!

안녕안녕 소한입니당~~
오늘은 짝꿍이랑 초읍 원가네 닭칼국수를 갔다 왔어욤 ㅎㅎ
딱 보기에도 닭이 왕왕 커보이지 않나요??
보통 삼계탕집 닭보다 사이즈가 커요!!

닭이 통으로 !!!
짝꿍은 닭+밥
저는 닭+국수
국수면은 노란색이에욤!

국물이 찌이이인하지는 않고 좀 맑아요!

저는 개인적으로 국수가 더 맛있었네욤ㅎㅎ
그런데 막 꺅!!!!!!짱맛!!!!!!! 요런 느낌은 아니었구요
맛있는 닭칼국수(?) 느낌이었어요 ㅎㅅㅎ

닭 크기가 모든 걸 압살한다 !

별점 : ⭐️⭐️⭐️

(짝꿍이 알려 준 건데, 사실 사장님이 있는 곳은 대로변이 아니라 골목쪽이라구 합니다 하하)

짝꿍, 나 맛있는 곳 많이 데려가줘서 항상 고맙구
내가 많이 사랑해 츄츄❤️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