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맛집 이야기 (review)

서면 쉽커피 리뷰 ! 빵순이 추천💕(내돈내산)

며칠 전 짝꿍이랑 갔던 쉽커피!
빵순이인 나를 알고선 데려가준 곳이다
매일 보기만 했지 들어가 본 적은 처음..!

생각보다 사람이 많았다 ㅇㅅㅇ!
나는 바닐라라떼 짝꿍은 밀크티를 주문 !
그리고 파운드 케이크까지!

빵이 많았는데 배가 불렀던지라 하나만 골랐다 ㅎ
다음에 또 가면 빵 많이 먹어야지 !!!


유리병에 밀크티가 나오는데
짝꿍과 나는
테이크아웃도 유리병에 주나..?라는 궁금증이 생겼다
결론은 모른다 ㅎㅎ
플라스틱도 아니고,
아마 테이크아웃은 컵에 부어서 줄 것 같다!


나는 빵순이에 녹차덕후이다 !
(빵과 녹차에 예민 !!! 크크)
나는 개인적으로
녹차파운드케이크인데 파운드케이크 같지 않고...
퍽퍽한 카스테라 느낌...!!ㅜㅜ
내 취향은 아니었는데
짝꿍은 자기 취향이랬다 ㅎㅎ
각자 입맛이 다른 거니까 !

다음에 또 보쟈요 안녕><