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맛집 이야기 (review)

공감약과 리뷰! (약과후기 2탄)

안녕하세요 소한입니당~~
저는 요즘 약과찾아삼만리 중인데요!
약과 품귀현상에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약과를 찾아 보다가!
공감약과 벌크업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욤 ㅎㅎ
참지 못하고 바로 주문!!

깔끔함 포장 좋아요! 햅씨 인증도 받았네욤!!

영양표입니다 약과 치곤 칼로리가 낮은 편이에요! 놀랍게도!유통기한도 꽤 길고 좋네요 ㅎㅎ
찹쌀호박약과였네요! 괜히 더 두근두근!!

한입 먹어본 순간!!!! 아 좀 이상한데 싶었습니다..ㅜ
안좋은 기름맛이 나더라구요 ㅠㅠ
제 취향은 아님 ㅠㅠㅠ
그렇지만 보이듯이 집청이 잘되어있구 약간 바삭+쫀득한 약과였어요!

아이스크림이랑 즐기면 더 맛있네욤ㅎㅎㅎ

가득 차있는 약과 보고 마음이 풍족했었는데..휴...
다음에는 더 맛있는 약과로 찾아오겠습니다!
안뇽~~~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