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맛집 이야기 (review)

핑크매그놀리아 스타벅스 음료🥰

색감 너무 예쁘죠~~~!
핑크핑크💕💕
스벅에서 무슨 음료를 먹지 고민하던 차에
검색을 해보니 핑크매그놀리아가 딱 뜨더라구요!!
이름부터 취향저격 ㅋㅋㅋㅎㅎ

거품이 너무 한가득이라 모지! 했지만
걍 먹었습니다 ㅎㅎ
(시간 지나면서 사라짐)
신맛이 없어진 레몬에이드 맛이랄까요?
둥둥 떠다니는 허브 때문인지 향이 좋았어요 약간 상큼?!
달콤상큼하니 맛있었습니다

예쁜 색감만큼 기분전환되는 맛❤️
추천이에요 왕왕!
찾아보니 매년 나오는 시즌메뉴라고 하네욤 ㅎㅎ
보편적으로 맛있는 맛인가봐요

내돈내산 인증!!
안녕 다음에 또 만나요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