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소한's 맛집 이야기 (review)

서면 마제소바 맛집을 찾는다면! 칸다소바!

안녕하세요 소한입니당 ~

오늘은 서면 맛집! 칸다소바 리뷰를 시작할게요!
무려 62가지 재료가 들어갔다고 하는데!
(사실 잘 모르겠어요 ㅎ 내 눈에는 안 보임 ㅎ짝꿍도 동의 ㅎ)

그나저나 저 달걀 너무 신선해보이지 않나욤!
짝꿍이 신선하지 않은 거는 딱 질색하는 타입인데
짝꿍도 맛나다고 잘 먹었답니당 ㅎㅎ

그리고!
저는 원래 날달걀을 좋아하지 않지만,
비린맛도 안 나고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

면도 쫀득쫀득하구!
다만 양념량이 늘 똑같진 않았어요!
어느 날은 꾸덕하구, 또 다른 날은 촉촉하구!
(저는 꾸덕파, 짝꿍은 촉촉파)

콜라에 마스크 씌워주는 짝꿍ㅎㅎㅎ 넘 귀여워서 한컷 ㅎ

콜라까지 시켜서 먹으면! 딱 좋아요!! 시원~~!
사진 속 소스통은 고추기름 같았어요!

단점이라면 식사시간대는 줄 서야 한다는 거!
여유롭게 즐기면서 먹는 건 불가!
그리고 연애초반이었다면... 아마 안 갔을 거 같아요..
아무래도 파랑 김가루 등등! 쿄쿄

별점 ⭐️⭐️⭐️⭐️

다음 리뷰로 만나용~~